본문 바로가기

바람의나라

바람의나라 차사 목걸이 순위(2021-04-13)

728x90
반응형
728x170

바람의나라 차사 목걸이 순위 및 티어를 조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.

이번에 조사할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.

 

1. 바람의나라 직업은 차사

2. 바람의나라 서버는  서버

3. 순위는 해당 직업 ( 차사 ) 과 서버 ( 연 ) 에서 1~100위

4. 집계 기준은 2021. 4. 13. 집계 당시 바람의나라 게임 안에서 현재 착용 중인 목걸이

 

바람의나라 서버 중 가장 사람이 많은 연 서버 기준이고

1위부터 100위에 순위권 유저들을 집계한다면

충분히 최상위권 차사 유저들의 목걸이 순위 및 티어 통계를 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.

따라서 해당 분포도를 보면 현재 가장 성능이 좋은 차사 목걸이 ,

혹은 가장 가성비가 좋은 차사 목걸이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또한 해당 데이터를 누적하여 관리하다 보면

변화하는 목걸이의 메타나 특정 목걸이 아이템의 순위권 점유율 등을 파악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.

 

아래와 같은 사항은 주의하여 봐주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집계 당시 목걸이 미착용인 경우

2. 기능상 무의미한 목걸이 착용 중인 경우 (목도, 이가닌자의검, 천풍선 등등)

3. 목걸이 스위칭하여 사용하는 경우 ( 용천제십검을 1개의 캐릭터가 3개씩 들고 다니더라도 집계는 1개만 됩니다. )

 

아래는 해당하는 자료를 만들기 위하여 조사한 유저 리스트입니다.

 

[유저 리스트]

 

으엡@연 햄버거냠냠중@연 차투사@연 개첸@연 아이슬랜드@연 건빵@연 절제@연 건설@연 쿵쿵@연 검지띠@연 승패@연 과솔@연 왕사탕@연 광뽀미@연 인욱@연 광체@연 지구채@연 극영@연 초키@연 김엥식@연 포트워스@연 꼬마용호@연 힌델@연 꼬신자@연 쌈밥@연 꿀방관@연 안산망나니@연 꿀젤@연 우웅앙@연 나일나@연 응카이@연 녀후@연 자이별@연 니나@연 족훠@연 달링@연 차브로@연 달콤@연 챙긋@연 대처@연 카다밍@연 댄나@연 티모@연 도돌임@연 하얀밀키스@연 도롱차@연 효안이@연 돌진해@연 슬쇼@연 동사자@연 신동한@연 동암@연 아기이너@연 드론@연 악마류이@연 라바쿤@연 여상몬@연 리프@연 용봉최성균@연 마족@연 유겜@연 맹세@연 음파@연 모세@연 이반@연 무웅@연 잉어@연 뮨칫@연 장꾸꾸@연 미올이@연 조부@연 밀언맥@연 중랑구칼잡이@연 박스@연 지덜렁@연 발해@연 차쉔@연 본바탕@연 차풍랑@연 뽀각@연 청은수@연 뿌앵@연 측지왕@연 쁘놀@연 쿠쿄쿄쿄쿄@연 사죄@연 태생@연 산쵸리@연 팬도양@연 세릇@연 하랑둥이@연 세풉@연 항상@연 소생설@연 화가@연 쇄투@연 훅군@연 스이룬@연 가썬@연 스터디@연

 

[착용이 많은 차사 목걸이 순서 정렬]

 

고대마령의목걸이 : 58
고대마령의적혈목걸이 : 17
진'흉수의인장 : 13
청의비녀 : 8
흉수의인장 : 1
일직의징표 : 1

 

 

[차트]

 

바람의나라 차사 목걸이 추천

 

 

 

결론적으로 보면 가장 인기가 많고 강력한 차사 목걸이는 고대마령의목걸이인것으로 보입니다.

가장 가성비가 좋은 차사 목걸이는 고대마령의목걸이로 보입니다.

 

 

[ 종합 분석 ]

 

고대마령의목걸이, 고대마령의적혈목걸이가 전체적으로 훌륭한 가성비로 인하여 전직업에서 두루 쓰이는것으로 보입니다.

 

거의 대부분의 직업이 고대마령의목걸이 및  고대마령 아이템으로 아이템 점유율이 꽉 차있는것으로 보입니다.

 

다른 차사 아이템 및 직업 아이템 순위가 궁금하시면 블로그 내부에 아래처럼 검색 부탁 드립니다 !

 

2021.04.05 - [바람의나라] - 바람의나라 차사 무기 순위 (2021-04-05)

 

바람의나라 차사 무기 순위 (2021-04-05)

바람의나라 차사 무기 순위 및 티어를 조사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. 이번에 조사할 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. 1. 바람의나라 직업은 차사 2. 바람의나라 서버는 연 서버 3. 순위는 해당 직업

html6.tistory.com

 

 

이상으로 이번 통계 조사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

보고 싶으신 통계가 있으신 경우 덧글로 남겨주시면 의견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^^

728x90
반응형
그리드형